백링크 구축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다시 링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더 쉽다고 결정합니다. 링크를 구축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할 예정이라면 그들이 신뢰할 수 있고 그들이 하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다시 구축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잘못 수행될 경우 결과가 매우 심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검색 엔진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다시 구축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며 이에 만족하지 않지만 함께 사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특정한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구축된 링크가 분명히 스팸이면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를 처벌할 것입니다.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구축된 방식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가할 수 있는 처벌은 가혹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낮추는 것부터 사이트를 완전히 목록에서 제외하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순위에서 하락한 경우 적절한 링크를 구축하여 다시 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목록에서 삭제되면 더 이상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쓸모 없게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백링크 회사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다시 구축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올바른 방식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즉, 링크를 구축하는 적절한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야 고용한 회사가 올바르게 연결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해야 할 가장 큰 것은 자동화된 도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분 만에 사이트에 대한 수백 개의 링크를 얻을 수 있는 자동화된 도구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링크 구축을 시작했습니다. 검색 엔진은 이것을 꽤 빨리 포착하여 대부분 중단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자동화된 도구를 사용하여 링크를 구축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귀하를 매우 빠르게 처벌할 것입니다.

피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사항은 에 대한 링크를 빠르게 구축하고 모든 링크에서 동일한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검색 엔진이 프로세스를 자동화한 사람들을 찾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링크를 제대로 구축했더라도 도구에 의해 수행된 것으로 잘못 생각하는 검색 엔진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